일상다반사

교보문고 서면점, 핫트랙스 그리고 <모두의 스도쿠>

Roovelo 2025. 9. 25. 15:50

오랜만에 오프라인 서점을 방문해봤습니다.
교보문고 서면점을 방문했고, 여기에는 핫트랙스도 같이 있어서 겸사겸사 같이 구경했네요.

핫트랙스 향수

교보문고 핫트랙스 향수

원래 쓰던 향수는 니치향수라서 가격이 좀 나가서 저렴한 향수를 찾아보고 있는 중인데 이 향기가 좀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가격도 10ml 2만원 / 30ml 3만원으로 적당한 것 같고요.
다만 구매하지는 않았고 일단 찜만 해뒀습니다. ㅎㅎ

작법/작문 도서

소설쓰기의 모든 것 _ 제임스 스콧 벨

글쓰기에 관한 책을 좀 봤는데요. 블로그에만 글을 쓰고 있긴한데 소설도 한번 써보고 싶은 그런 생각이 있긴한데 사실 소설 같은건 한번도 써보지 않아서 어떻게 쓰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여러 글쓰기 관련 도서

이것저것 여러 책들을 훑어 봤는데 괜찮은 책들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당장 구매하지는 않았고. 일단 리디셀렉트에서 책들을 좀 찾아보고 그 뒤에 구매해봐야겠습니다.

퀴즈 및 퍼즐 도서

아래층(지하) 구경을 다 끝내고 위층으로 올라왔습니다.
1층에는 이제 음반이나 잡지, 소설류들이 있고 이렇게 퀴즈와 퍼즐류 도서가 있습니다.
이 멘사 시리즈는 나중에 하나 사서 한번 풀어보고 싶은데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사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체스 관련 도서

체스로 아빠를 이기는 방법

이 섹션에는 체스와 타로도서도 같이 있는데요. (체스랑 타로를 왜 같이 두는지 모르겠지만) 다른 체스 책이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이 책이 50가지 체크메이트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둔 책이라서 좀 더 컨셉이 명확해서 찍어뒀습니다.
기존 구매해서 보관만 하고 있는 체스 교재를 얼른 보고 이 책을 사봐야겠네요.

추리 도서

CIA 범죄 퍼즐

마찬가지로 같은 섹션에 있던 책 중에 인상적이었던 추리도서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던 멘사 도서들과 비슷한 류의 책인데 이게 은근히 탐정이 되는 기분을 줄 것 같더라고요. 특히나 제목 때문에 저 그런 느낌을 많이 주는 것 같습니다.

모두의 스도쿠

모두의 스도쿠 1,2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인 스도쿠 책
<모두의 스도쿠>라는 책으로 교보문고 서면점에는 N1, N2라고 적힌 2권이 있었고 그 중에 1을 구매했습니다.
(검색해보니까 3권까지 나와있는 것 같네요.)

스도쿠 책은 매우 많이 있었는데 이 책이 있는 책 중에서 가장 작은 책이어서 들고 다니기 편할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난이도는 별1개 ~ 별3개 까지 3단계로 구성되어 있고 문제는 총 120문제가 들어있습니다.

모두의 스도쿠 책 사이즈

스도쿠다 보니까 연필로 쓰고 지워야 하는 일이 생길 것 같은데 때 마침 집에 연필이 있더라고요. 그런데 연필 홀더 같은건 없었는데 저렇게 집게를 꽂으니 연필까지 딱 맞게 들고 다닐 수 있었습니다.
(옆에 있는 인공눈물과 립밤은 사이즈 비교용)

모두의 스도쿠 내용

모두의 스도쿠 내용

집에 와서 바로 1번 문제를 풀어봤는데요. 확실히 별1개 짜리에 1번 문제라서 무난하게 풀 수 있었습니다.

휴대폰 어플로 공짜로 살 수 있는데 왜 책을 샀냐고 할 수 있겠지만 이게 아날로그로 직접 적어가면서 푸는 건 또 그 맛이 있기 때문에 잘 구매한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정가는 4,900원인데, 저는 바로 드림으로 할인을 좀 더 받아서 구매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