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당 일상

토현성당 - 천주교 부산교구 : 사이트 주소 안내

Roovelo 2024. 3. 27. 09:48

http://www.catholicbusan.or.kr/index.php?mid=tohyeon_main

 

천주교부산교구

천주교부산교구 홈페이지입니다.

www.catholicbusan.or.kr


현재 운영되는 토현성당 정식 사이트 주소는 위 사이트 입니다.
2024.03.27일 작성 중인데 오늘 날짜 기준으로 아직까지 구글에서 제대로 사이트 주소가 안나옵니다.
구글 애널리스틱스에도 등록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천주교 토현성당 로고

 

"토현성당" 네이버 검색 화면

네이버에 검색하면 잘 나오는걸 보니
네이버 서치에는 등록을 한 것 같은데


"토현성당" 구글 검색 화면
구글에서 토현성당을 치면 나오는 첫 결과 : 구글에서는 페이습구이 먼저 나옴

구글에 검색하면 우선 페이스북이 제일 먼저 나오고
(이건 아마 운영도 안 하고 있을텐데, 계정 주인이 누군지는 알기나 할까 싶습니다.)


"토현성당" 구글 검색 사진2
구글에는 애초에 현재 운영 중인 사이트가 목록에 뜨지도 않음

그리고 그 아래로 내리면 마리아사랑넷의 위쪽에 있는 “토현성당” - 우리성당소식 사이트가 있는데
저건 현재 운영 중인 사이트가 만들어지기 전에 사용하던 사이트인 것같습니다.

구글에는 아에 현재 운영 중인 사이트가 안 나오는 걸 보니까
구글 애널리스틱스에 등록을 아에 안 한 것 같은데
네이버에서 검색을 많이 해서 들어가긴 하겠지만
구글에도 등록을 해줬으면 좋겠네요. ㅎㅎ

저는 자꾸 까먹어서 맨날 구글에서 한번 검색했다가 네이버로 또 돌아가서 검색을 하고 있네요. ㅋㅋ


728x90